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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UE강의

231229 강의

TH.Wert 2023. 12. 29. 22:04

아이템 창을 여는 모습을 만들었습니다.

UI 제작

먼저 UI편집에서 사이즈 박스를 선택해 아이템을 선택하게 해주는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마우스에 따라 변하는 색깔

그다음 마우스로 올리고 클릭했을 때에 따라 색깔이 변하게끔 했습니다.

추후 이미지 추가 예정

그리드를 사용해 배열을 만들어서 3개를 만들었습니다.

oid AC_Character::OnViewActionList()
{
	ActionListUI->SetVisibility(ESlateVisibility::Visible);
	GetController<APlayerController>()->bShowMouseCursor = true;
	GetController<APlayerController>()->SetInputMode(FInputModeUIOnly());
}

void AC_Character::OffViewActionList()
{
	ActionListUI->SetVisibility(ESlateVisibility::Hidden);
	GetController<APlayerController>()->bShowMouseCursor = false;
	GetController<APlayerController>()->SetInputMode(FInputModeGameOnly());
}

다음 코드로 Tab키를 눌렀을 때 표기가 되도록 했습니다. 열었을 때 마우스 컨트롤을 풀어주는 것과 함께 클릭하면 돌아오지만 아직 노란색으로 색 변경 처리는 하지 않았습니다.

실행 영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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