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맘마조
231222 강의 본문
발사체를 만들어서 탄환을 발사하는 것을 강의했습니다. 리타깃을 통해 총 모양 오브젝트를 붙였습니다.
이것으로 총을 발사하는 모션을 사용하고 탄환은 구체를 사용했습니다.
oid AC_Character::OnSelectRifle()
{
if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Rifle->Equip();
Sword->UnEquip();
}
else
{
Rifle->UnEquip();
EquipState = EEquipState::UNARMED;
}
}
void AC_Character::OnAttack()
{
if (EquipState == EEquipState::SWORD && !isAttacking)
{
if (ComboDelayTime > 0.0f)
{
ComboCount++;
if (ComboCount > 3)
{
ComboCount = 1;
ComboDelayTime = 0.0f;
}
}
FString str = "Attack";
str.Append(FString::FromInt(ComboCount));
PlayAnimMontage(_SwordAttack, 1.0f, FName(str));
}
else if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PlayAnimMontage(_Shoot, 1.0f);
Rifle->Fire(Camera->GetComponentLocation(),Camera->GetForwardVector());
}
}
탄환을 발사했을 때 호출되는 함수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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