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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222 강의

TH.Wert 2023. 12. 22. 22:00

발사체를 만들어서 탄환을 발사하는 것을 강의했습니다. 리타깃을 통해 총 모양 오브젝트를 붙였습니다.

리타깃으로 총을 붙인 모습

프레임 재생 영상

이것으로 총을 발사하는 모션을 사용하고 탄환은 구체를 사용했습니다.

탄환으로 사용된 구체

oid AC_Character::OnSelectRifle()
{
	if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Rifle->Equip();
		Sword->UnEquip();
	}
	else
	{
		Rifle->UnEquip();
		EquipState = EEquipState::UNARMED;
	}
}
void AC_Character::OnAttack()
{
	if (EquipState == EEquipState::SWORD && !isAttacking)
	{
		if (ComboDelayTime > 0.0f)
		{
			ComboCount++;
			if (ComboCount > 3)
			{
				ComboCount = 1;
				ComboDelayTime = 0.0f;
			}
		}
		FString str = "Attack";
		str.Append(FString::FromInt(ComboCount));
		PlayAnimMontage(_SwordAttack, 1.0f, FName(str));
	}
	else if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PlayAnimMontage(_Shoot, 1.0f);
		Rifle->Fire(Camera->GetComponentLocation(),Camera->GetForwardVector());
	}
}

탄환을 발사했을 때 호출되는 함수입니다.

실행 영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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