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맘마조
231219 강의 본문
줌인, 줌아웃에 대해 강의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있을 때 줌인, 놓았을 때 줌아웃이 됩니다.
void AC_Character::OnRotationYaw(float Axis)
{
if (isRotation ||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AddControllerYawInput(Axis);
}
}
void AC_Character::OnRotationPitch(float Axis)
{
if (isRotation ||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AddControllerPitchInput(Axis);
}
}
void AC_Character::CamRotationUnLock()
{
isRotation = true;
if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SpringArm->SocketOffset = FVector(0, 35, 30);
OnZoomIn();
}
}
void AC_Character::CamRotationLock()
{
isRotation = false;
if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SpringArm->SocketOffset = FVector(0, 0, 0);
OnZoomOut();
}
}
이전 내용하고 크게 달라진 것 없이 위의 코드 부분만 달라졌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