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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UE강의

231219 강의

TH.Wert 2023. 12. 19. 19:53

줌인, 줌아웃에 대해 강의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있을 때 줌인, 놓았을 때 줌아웃이 됩니다.

void AC_Character::OnRotationYaw(float Axis)
{
	if (isRotation ||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AddControllerYawInput(Axis);
	}
}

void AC_Character::OnRotationPitch(float Axis)
{
	if (isRotation ||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AddControllerPitchInput(Axis);
	}
}

void AC_Character::CamRotationUnLock()
{
	isRotation = true;
	if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SpringArm->SocketOffset = FVector(0, 35, 30);
		OnZoomIn();
	}
}

void AC_Character::CamRotationLock()
{
	isRotation = false; 
	if (EquipState == EEquipState::RIFLE)
	{
		SpringArm->SocketOffset = FVector(0, 0, 0);
		OnZoomOut();
	}
}

이전 내용하고 크게 달라진 것 없이 위의 코드 부분만 달라졌습니다.

실행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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