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맘마조
231107 강의 본문
애니메이션의 본을 리타깃 하고 UI를 강의했습니다. UI는 내일이어서 강의한다고 했습니다.
믹사모 사이트에서 사용하던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본을 언리얼 엔진에서 맞게 사용하기 위해 블렌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리소스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의 스켈레톤 구조와 애니메이션 효과에서 사용되는 본을 이용하여 엔진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번에는 따로 블루프린트 효과가 크게 따로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외부에서 fbx파일과 애니메이션 효과를 다운로드하고 적용하는 것이 주를 이뤘습니다. UI는 내일 같이 작성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