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응애맘마조
카테고리
검색하기
검색하기
블로그 내 검색
응애맘마조
TH.Wert
전체
(340)
강의
(12)
C
(8)
C++
(4)
Windows API
(0)
공부
(292)
2D강의
(58)
2D과제
(37)
3D강의
(101)
3D과제
(42)
UE강의
(39)
UE과제
(3)
개인
(12)
게임 제작 과정
(25)
RMXP
(5)
개인 프로젝트(2D)
(3)
개인 프로젝트(3D)
(5)
협업 프로젝트
(6)
1달 포트폴리오
(6)
게임
(2)
자작
(1)
플레이
(1)
외출
(5)
서브컬쳐
(4)
여행
(1)
기타
(4)
Guestbook
Notice
공지사항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Instagram
𝕏
Facebook
YouTube
MiniMap
Steam
«
2025/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미사일
게임
게임제작
RMXP
프로젝트
총
언리얼엔진
알만툴
일산 킨텍스
DirectX
충돌
일주일
언리얼
언리얼 엔진
C
매핑
협업
DX
개인
C++
포트폴리오
UE
DirectX2D
스팀
과제
DirectX3D
태양계
제작
이진탐색트리
총알
more
Archives
Today
Total
닫기
관리 메뉴
글쓰기
방명록
RSS
관리
응애맘마조
231109 강의 본문
공부/UE강의
231109 강의
TH.Wert
2023. 11. 9. 21:22
노티파이를 만들어서 검을 꺼내고 넣는 효과를 만들었습니다.
노티파이와 소켓에 검은 추가한 모습
사진상으로는 검이 2개가 있지만 소켓에 넣고 플레이 시 안 보이게끔 만들었습니다.
검을 넣고 빼는 모습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응애맘마조
저작자표시
동일조건
(새창열림)
'
공부
>
UE강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1113 강의
(0)
2023.11.13
231110 강의
(0)
2023.11.10
231108 강의
(1)
2023.11.08
231107 강의
(0)
2023.11.07
231106 강의
(0)
2023.11.06
'공부/UE강의' Related Articles
231113 강의
2023.11.13
231110 강의
2023.11.10
231108 강의
2023.11.08
231107 강의
2023.11.07
more
Blog is powered by
kakao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
응애맘마조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