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맘마조
충돌에 따른 색깔 변화 본문
마우스가 어느 위치에서 충돌 하느냐에 따라 색깔이 변하고 그라데이션을 나타내는 것이 과제였습니다.
//main.cpp
#include "stdafx.h"
#include "Main.h"
void Main::Init()
{
rc = new ObRect();
rc->scale = Vector2(400.0f, 400.0f);
}
void Main::Release()
{
SafeDelete(rc);
}
void Main::Update()
{
rc->Update();
}
void Main::LateUpdate()
{
if (rc->Intersect(INPUT->GetWorldMousePos()))
{
Vector2 dis = INPUT->GetWorldMousePos() - rc->GetWorldPos();
dis.Normalize();
if (INPUT->KeyPress(VK_LBUTTON))
{
Vector2 velocity = INPUT->GetWorldMousePos() - lastPos;
rc->MoveWorldPos(velocity);
}
rc->color = Color(dis.x, dis.y, 0.5f, 1.0f);
}
else
{
rc->color = Color(0.0f, 0.0f, 0.0f, 1.0f);
}
}
void Main::Render()
{
rc->Render();
}
void Main::ResizeScreen()
{
}
int WINAPI wWinMain(HINSTANCE instance, HINSTANCE prevInstance, LPWSTR param, int command)
{
app.SetAppName(L"Game2");
app.SetInstance(instance);
app.InitWidthHeight(1400.0f, 800.0f);
WIN->Create();
Main* main = new Main();
int wParam = (int)WIN->Run(main);
SafeDelete(main);
WIN->Destroy();
WIN->DeleteSingleton();
return wParam;
}
코드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