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맘마조
231020 강의 본문
본격적으로 언리얼 엔진에 들어가기 전에 오늘도 인터페이스에 관한 이야기들을 했습니다. 메모리 접근 잘못되면 오류 나는 DirectX와는 다르게 런타임 중에 눈으로 구현되는 부분들이 확인이 가능해서 오류를 보는 일이 적어졌습니다.

아직 인터페이스 부분이라 과제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과제와 강의 내용 작성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언리얼 엔진에 들어가기 전에 오늘도 인터페이스에 관한 이야기들을 했습니다. 메모리 접근 잘못되면 오류 나는 DirectX와는 다르게 런타임 중에 눈으로 구현되는 부분들이 확인이 가능해서 오류를 보는 일이 적어졌습니다.
아직 인터페이스 부분이라 과제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과제와 강의 내용 작성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