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응애맘마조
카테고리
검색하기
검색하기
블로그 내 검색
응애맘마조
TH.Wert
전체
(338)
강의
(12)
C
(8)
C++
(4)
Windows API
(0)
공부
(292)
2D강의
(58)
2D과제
(37)
3D강의
(101)
3D과제
(42)
UE강의
(39)
UE과제
(3)
개인
(12)
게임 제작 과정
(25)
RMXP
(5)
개인 프로젝트(2D)
(3)
개인 프로젝트(3D)
(5)
협업 프로젝트
(6)
1달 포트폴리오
(6)
게임
(2)
자작
(1)
플레이
(1)
행사
(4)
기타
(3)
Guestbook
Notice
공지사항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Instagram
𝕏
Facebook
YouTube
MiniMap
Steam
«
2024/12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포트폴리오
언리얼엔진
이진탐색트리
제작
일산 킨텍스
언리얼 엔진
충돌
언리얼
RMXP
C
DirectX
미사일
개인
게임
일주일
DX
스팀
협업
총알
매핑
알만툴
게임제작
과제
총
프로젝트
DirectX2D
DirectX3D
C++
태양계
UE
more
Archives
Today
Total
닫기
관리 메뉴
글쓰기
방명록
관리
응애맘마조
기본 설정 본문
게임 제작 과정/개인 프로젝트(3D)
기본 설정
TH.Wert
2023. 7. 29. 17:29
전에 배운 큐브 맵과, 플레이어 이동을 만들었습니다. 그리드는 바닥 타일 놔두면 제거할 예정입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응애맘마조
저작자표시
동일조건
'
게임 제작 과정
>
개인 프로젝트(3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성
(0)
2023.08.06
거의 최종단계
(0)
2023.08.04
중간 과정
(0)
2023.08.04
프로젝트 시작
(0)
2023.07.29
'게임 제작 과정/개인 프로젝트(3D)' Related Articles
완성
2023.08.06
거의 최종단계
2023.08.04
중간 과정
2023.08.04
프로젝트 시작
2023.07.29
more
Comments
Blog is powered by
kakao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
응애맘마조
구독하기